정령애들은 확실히 낮아보이긴 했는데

살성은 템에 비해 낮아보이는 새끼들도 없더만

그저 남툴 어쩌구 ㅋㅋㅋㅋ 그냥 니들이 존나 쎈게 맞네?

남툴가스라이팅은 왜 한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