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1:45
조회: 243
추천: 2
ㅋㅋㅋㅋ살성새끼들 말은 뭐 맞는게 하나 없냐정령애들은 확실히 낮아보이긴 했는데
살성은 템에 비해 낮아보이는 새끼들도 없더만 그저 남툴 어쩌구 ㅋㅋㅋㅋ 그냥 니들이 존나 쎈게 맞네? 남툴가스라이팅은 왜 한겨 ㅎㅎ
EXP
1,884
(42%)
/ 2,001
|
응가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