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1:12
조회: 468
추천: 0
이게 남툴 정상화라고?클래스별 엑티브 패시브 사용 비율이 다른데
예를들어 치유는 엑티브 6~7개씩 맞추고 검성은 엑티브 3개만 맞추고 나머지 패시브 올인인데 1:1도 아니고 딜좀 올리겠다고 공준 충적 약점 노반 살파 존나게 올려놨더니 패시브는 투력삭제? 딜러 패시브는 전부 칼질했더만? 이게 전투력 평준화라고? 투력 올릴려면 안쓰는 엑티브 올리라고? 끝도없이 키나 넣으면서 조율해봤자 결론은 병신이구만ㅋㅋㅋ 웃긴게 딜 센놈일수록 남툴이 많이 떨어지는 병신겜이네 이거 ㅋㅋㅋㅋ
EXP
1,405
(2%)
/ 1,601
|
에이스한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