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툴 정상화되서
말나올 게 오히려 정궁이라는 상황임
살성이 그렇게 주장하던 본인 남툴손해 30-50은
개똥같은 소리였고

오히려 남툴이 역으로 떨어진 애들이 한트럭이라
통계는 뒤집히지도 않고

오히려 궁성, 정령한테 머리채 미친듯이 잡히게 생겼다는게
웃음 포인트임

지금 뻥툴뻥툴 드립치던 살성들 싹 사라졌지
왜?
단톡방에서 먹금하라고 지령떨어졌거든

조히가 30정도 낮아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