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1:21
조회: 89
추천: 0
진짜 중요한건남툴 정상화되서
말나올 게 오히려 정궁이라는 상황임 살성이 그렇게 주장하던 본인 남툴손해 30-50은 개똥같은 소리였고 오히려 남툴이 역으로 떨어진 애들이 한트럭이라 통계는 뒤집히지도 않고 오히려 궁성, 정령한테 머리채 미친듯이 잡히게 생겼다는게 웃음 포인트임 지금 뻥툴뻥툴 드립치던 살성들 싹 사라졌지 왜? 단톡방에서 먹금하라고 지령떨어졌거든 조히가 30정도 낮아요<< ㅋㅋㅋㅋ
EXP
154
(54%)
/ 201
|
쿠쿠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