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38
조회: 476
추천: 0
이해도 강타![]() ![]() ![]() ![]() ![]() 이해도 새로운 페이지 만들어서 강타 다시 뽑고 있는데 목표는 2.2 이상으로 잡고 뽑고 있음 이제 야성 2.2만 뽑으면 강타 23퍼인데 특수는 이해도가 더 잘 나오잖아 잡옵이 없어서 특수 강타 2.2 날리고 2.3 잡는 건 돈, 시간 낭비겠지? 날개 환급으로 결정 좀 생기니까 욕심나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