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새로운 페이지 만들어서 강타 다시 뽑고 있는데
목표는 2.2 이상으로 잡고 뽑고 있음
이제 야성 2.2만 뽑으면 강타 23퍼인데
특수는 이해도가 더 잘 나오잖아 잡옵이 없어서
특수 강타 2.2 날리고 2.3 잡는 건
돈, 시간 낭비겠지?
날개 환급으로 결정 좀 생기니까 욕심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