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2 치유성은 비호감 인식이 큰데 더 비호감으로 만듬

2. 커뮤에 닉넴 까발려져서 안좋음

3. 파업 한다해도 다음주 밸패받고 하든말든 했어야됨

4. 평소 치유성 아무 생각 없던 사람들한테도 비호감 인식이 박힘

아니 그리고 오늘 잠깐 파업하고 이번주에 빼긴 할거잖아 ㅅㅂ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