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1:20
조회: 429
추천: 0
치유가 왜 그동안 딜러보다 -50이었는지 진짜 모름?초창기부터 성장 둔화되서 불신때도 딜러들 2400받을때 치유2200받고 출발한거 기억안남? 딜러들 초월원정 버스돌릴때 치유들은 손가락만 빨았음. 그래서 성장속도가 애초에 똑같을수가없어서 딜러들도 그거 알고 남툴로치면 -30 봐준거고 검호마보다 -20 구조적으로 낮았음.
그래서 검성,마도가 방장이면 도합50차이나도 그냥 받아주는게 암묵적인 룰이었다. 지금 치유 수호오르고 3직업 내려갔다고 머리채잡힌게 어이없음
EXP
1,624
(12%)
/ 1,801
|
처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