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1:23
조회: 318
추천: 1
직업별 남툴 변화 이유를 왜 공지를 안하는거지?직업별 남툴 변화 이유를 알려줘야 하는게 당연한 수순 아니냐?
다른 게임들은 직업 스킬 데미지 0.1%만 변경되도 공지하고 그러는데 이놈들은 남준툴이라고 자체 전투력 시스템까지 만들어놓고 모든 직업군이 +- 되는 사단이 났는데 그에 대한 아무런 공지가 없네 6개월 반짝하고 개망했어야 할 게임이 임직원2명의 라이브 방송빨로 사랑 받아서 너무 멀리까지 와서 제대로된 운영이 전혀 안되고 있네 꿈만 원대하고?
EXP
1,995
(97%)
/ 2,001
|
디아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