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별 남툴 변화 이유를 알려줘야 하는게 당연한 수순 아니냐?

다른 게임들은 직업 스킬 데미지 0.1%만 변경되도 공지하고 그러는데

이놈들은 남준툴이라고 자체 전투력 시스템까지 만들어놓고 

모든 직업군이 +- 되는 사단이 났는데 그에 대한 아무런 공지가 없네

6개월 반짝하고 개망했어야 할 게임이 임직원2명의 라이브 방송빨로 사랑 받아서

너무 멀리까지 와서 제대로된 운영이 전혀 안되고 있네 꿈만 원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