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남툴 15-20 오르고 검성 15-20 떨어졌다고

시@발 그동안 손해 30-40봤다고 ㅈㄹ하는데

기준을 정상 기준으로 따져야지



니들 걍 15-20 ‘손해’본거야

검성은 15-20 ‘이득’봤던거고

기준을 지들 유리한대로만 가져가려고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