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역방가서 치유들 장비 검색해봐

인던템2~3돌이 90프로이상인애들이랑

제작템5돌인 애들이랑 비교를하는 DPS를 가지고 치유딜 안좋다고 선동하지만

나름 고투력인 무스펠대기방 치유들 장비 검색해봐

인던템2~3돌이 90프로이상인애들임 딜투자 전혀안함

제작템5돌인 애들이랑 비교를하는 DPS를 가지고 치유딜 안좋다고 선동함 ㅋㅋ 

마치 취업안되요랑 비슷한느낌

지금 원정초월방가봐 치유들 인던 잘돌고있음 ㅋㅋ

거짓선동이 아주 몸에 베어있음 아 역겹다


제대로 제작템에 5돌한 치유가 치유의 사기급딜에 의문을 가짐

DPS통계는 분명 최하위라고했는데 실상은 동템으로 딜량 비교하면 딜러와 비비는수준의 딜량이나옴

수호 검성 호법은 거의 언제나 치유딜 아래에 있음 

아무리생각해도 치유조차 이상해서 글을남김



이미 수호 검성 호법들은 동템 치유한테 자주 딜 따여서 놀랍지도않은수준까지왔음

남준아 제대로 너프하자 

치유딜량 지금 개사기급이다 



https://www.inven.co.kr/board/aion2/6452/21511

6월4일 치유가 쓴 글 가서 봐봐

치유도 딜량이 제일 낮은게 당연할텐데

수검호는 그냥 제껴버리니까 이상하다잖아  바로잡자 남준아


컨텐츠 평균 dps 자료들 올라오는거보면 치유가 거의다 최하위 찍은걸로 알고있는데

공방에서 원정 초월 성역 컨텐츠 다니다보면

이상하리만치 수,검,호는 저랑 dps 거의 비슷하거나 오히려 낮게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이거든요


이게 단순히 공방 수준 문제인가요?

아니면 수검호 시너지 때문에 치유가 dps가 올라가서 그런건가요?


치밑딜이 너무 많이보여서 그동안 잘 못 알고있던건가 혼란스러워서 물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