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12 당했네 레기온 마도련 ㅋㅋㅋㅋ
정령이 남툴 손해본다고 이유 설명해줘도 전에 패치했는데
패치 기억 못하냐고 하던 새끼 ㅋㅋㅋㅋ
이번에 입 싹 닫았누 난 -0.7인데 씹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