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51
조회: 397
추천: 0
예전에 패치로 남툴 차이 없다던 레기온 병신새끼이번에 -12 당했네 레기온 마도련 ㅋㅋㅋㅋ
정령이 남툴 손해본다고 이유 설명해줘도 전에 패치했는데 패치 기억 못하냐고 하던 새끼 ㅋㅋㅋㅋ 이번에 입 싹 닫았누 난 -0.7인데 씹새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