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팟 있거나,
레기온, 지인들 하고 다녀서


원정/초월/성역 도는데 아무 지장없는데


얼마나 도태한남이면 같이 돌사람도 없어서
공팟에서 못간다고 징징 거리는건


본인문제 아닐까 싶은데 .. 아닌가?

모든직업 해당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