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1:05
조회: 264
추천: 0
치유 50k치유 50k차이 설명 해줌
그떄 내가 기억 하기로 각 직업별 템 비슷한거 들고 와서 남툴 차이 난다 했었음 50k는 마도와 치유 차이였고 근데 그 글을 쓴 멍청이는 템만 봤지 펫 이해도, 칭호 이딴 내실은 싹 다 무시했던거임. 지금 사람들 얘기 들어 보면 마도 치유 30k정도 차이 난다고 하던데 남은 20k는 우리가 확인 할수 없는 내실(이해도,마석,칭호)임 결론은 지가 확인 제대로 안하고 선동 시작한 그놈 + 그걸 믿고 소리지른 치유놈들이 문제였음. 그리고 인벤 올때마다 느끼는게 치유고 뭐고 친구 없이 혼자 게임 하는 사람 많아 보이고 그런 사람들이 서로 까 내리고 분탕치는것 같음 친구랑 하거나 레기온에서 잘 지내는 사람들은 살성이 op네 궁성이 뭐고 치유가 병신이고 이딴 말 없이 일주일 뺄거 다들 잘 빼고 재밌게 게임중임 다들 쓸때없이 힘 그만 빼고 사회성을 키웠으면 좋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