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52
조회: 341
추천: 0
파업성 새키들 500도 있더라 ㅋㅋㅋ500이 무슨 파업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벌 개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업 안해도 안데려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P
21,334
(56%)
/ 22,201
인벤러
|
산토도밍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