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1:04
조회: 287
추천: 0
ㅋㅋ 살성남툴 뭐 30이상 낮다고 가스라이팅하던데![]() 근데 너희 남툴건거 쁘락치땜에 건거아니니 본인들도 그짓하면서 내로남불은좀.. 살성 이미지좀 좋게 만들어보자; 고이니까 점점 썩어가잖아 ![]() ![]()
EXP
245,232
(40%)
/ 260,001
|



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