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47
조회: 1,352
추천: 22
치유 가만있는데 억지로 끌어들이지말고 좀 닥치고 있어라씌발 출근부터 퇴근까지 하루 12시간씩 5분마다 1년째 치유까는 글 쓰는 병신 너 이새끼야
일안해? 씨발 진짜 일좀해라 일 안할꺼면 아욘을 하던지 미친놈들인가 몇날며칠 인벤에 상주해가지고 줜나 더럽히고있네 징징거린다고 ㅈㄹ 조용하다고 ㅈㄹ 어떻게든 끌여들여서 욕먹이고 버프 못받게 하려고 하는 암같은 병신같은 새끼들 으휴 씌발 머저리새끼들 존나 한심하네 치유까는글 무지성 추천좀 주지마 병신같은 것들아 치유게시판인지 자유게시판인지 모르겠다 적당히 해야지 씨발 병신같은새끼들 진짜 느그들보단 쌀먹치유가 사람새끼일듯 하다 그 새끼들만 차단하면 뭐함 씌발 그새끼들한테 선동당해서 결국 치유이야기로 도배되는데 에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