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가 꼭 필요한 무스펠이나 바고트에서 힐받으면서 속으로는 

(치페미년들 ㅡㅡ 너네는 없어져야해 ) 감사합니다 ^^ 

이렇게 속으로 생각하면서 

쉬는 시간마다 알트 텝 누르고 여기에 욕쓰는거아냨ㅋ

음침한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