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44
조회: 225
추천: 0
여기서 치유 욕하는 애들은 너무 음침하다치유가 꼭 필요한 무스펠이나 바고트에서 힐받으면서 속으로는
(치페미년들 ㅡㅡ 너네는 없어져야해 ) 감사합니다 ^^ 이렇게 속으로 생각하면서 쉬는 시간마다 알트 텝 누르고 여기에 욕쓰는거아냨ㅋ 음침한놈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