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1:03
조회: 209
추천: 2
분탕좀 치면 안됨? 인장달라고?겜을안하는데 인장을 어떻게달아?ㅅㅂ 분탕치면 안된다고 헌법에 tlvkf써있어?요? 겜안분은 분탕치면 안돼는거야?요 인장단이 게시판전세냈어? 빨갱이야? 통제처하려하네 빨갱이쉐키들 니들이 게시팔 전세냈냐고 ![]()
EXP
19,272
(53%)
/ 20,201
|

팔뇌신얼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