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1:06
조회: 559
추천: 1
마도는 20 내려가고 살성은 10 올랐네 ㅋㅋㅋ30이면 악세 5부위 풀응기룡으로 바꿔도 안오른다 십새끼들아 ㅋㅋㅋㅋ
EXP
14,236
(1%)
/ 16,201
|
스타크래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