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 아바타 인겜 퀄좀 안올려주나 ?
아재라 주책인가 싶다가 그래도 이뻐서 하나 사줄려했는데
인겜에서는 별로던데
내컴이 구린거야 ?
특히 송하영? 걔는 그냥 다른사람이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