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6:19
조회: 278
추천: 1
호법 이 씌벨 기생충성새ㄱ들살성 옆에 기생충마냥 붙어다님서 꿀은 빨대로 다 쳐빨아놓고 입꾹닫 개역겹구요 그거 치유한테 밥그릇 뺏길까봐 머리채잡는거 조온나게 역겹구요 이제와서 풍 칼질당할까봐 환분을 삭제해야된다고 살바퀴들 팽하는수준ㅋㅋㅋ 이새끼들은 하는짓이 그냥 싸이코패스 그 자체임
EXP
2,004
(2%)
/ 2,201
|
스코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