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4:38
조회: 223
추천: 0
내가 장담하는데 들어와봐바구독료가 반값으로 내렸잖아
그 전에 구독료 비싸다고 말 나온게 있었나? 난 거의 못 본 거 같애 여기서 의심이 드는 게 뭐냐면 아무도 뭐라하는 사람이 없었는데 대한민국 게임업계 대기업이라는 장사치들이 가장 큰 수익을 내주는 구독료를 내렸다 ? 조만간 그 수익률을 대신할 무언가를 내겠다는 뜻임 그걸 사지 않고서는 성장에 엄청난 영향을 주는 것을.. 자 봐바 이제 던전을 무한으로 돌 수 있게 패치한다는데 흠 엔씨것들이 과연 우리 편하라고 풀어줄까..? 조만간 큰 거 온다 긴장들 하자구..
EXP
1,752
(76%)
/ 1,801
|
나는야헐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