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5:11
조회: 184
추천: 0
개인적으로 플레이할때 느끼는것본캐로 공방 원정,초월,성역가면 보통 딜이 1~2등정도 늘나옴
부캐 치유400짜리로 공방,원정,초월가도 치밑딜이 존나많이보임 그래서느낌 본캐할때 딜량 3~5퍼밖에안나오는치유들이나 부캐치유로 오드뺄때 따이는 딜러들 그리고 공팟보면 같은직업 비슷한 남툴이라도 천지차이인애들 아욘2에는 생각이상으로 뇌빼고 손가락접고 하는 지표수호자들이 많은거같음 그냥 그렇다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