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랑 호법이 지금 싸우는 이유도 결국 타 직업 분탕러들이나 쌀먹들이 이간질해서 그런거 아님? 호법은 풍 너프(살성 환분처럼) 얘기하고, 치유는 버프 상향 얘기 나오는데 이걸 자꾸 직업 갈등으로 몰아가네 치유를 호법급 버퍼로 만들어주면 제일 좋아지는게 누군데? 부활도 있고 힐도 든든하고 거기에 버프까지 챙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