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팩 치유가 저스팩보다 낫게 만들어달라, 버프만이라도
= 반년간 울부짖어도 안해줌

호법이랑 힐 영역 겹치니까 좀 차별성을 달라
= 자부추가함
(성3 메인힐로 잘만다니는데 극소수라하면 할말X)

그럼 풍 비슷한 거라도 좀 주쇼 호법이랑 같이다니게
= 치유의기운 삭제


아니걍 필보잡을때 치유면 모집하기가미안함 시발 ㄹㅇ
내자리에 호법오면 이새끼들 분명 훈장 더먹을건데

풍받으면 근데 또 뺏어간다 지랄하자나
그럼 결국 풍 너프하자고 하면 풍받는새끼들한테 미안하자나

참이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