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게시판에도 힐 케어달라는새끼들 쌍욕을갈기는 나임.

서폿탱? 전부 극기본역할빼고 다딜줘야함 시너지 개나주셈 ㅋㅋ

각자힐 이든 피흡다주고 하는게맞는게임임

내꼰데 이지랄하는거 호법밖임 ㅋㅋㅋ

호법한테힐줬다고 발광하는치유없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