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2:53
조회: 328
추천: 0
아직도 아이덴티티 이지랄하는새끼들이 문제임 ㅋㅋ치유게시판에도 힐 케어달라는새끼들 쌍욕을갈기는 나임.
서폿탱? 전부 극기본역할빼고 다딜줘야함 시너지 개나주셈 ㅋㅋ 각자힐 이든 피흡다주고 하는게맞는게임임 내꼰데 이지랄하는거 호법밖임 ㅋㅋㅋ 호법한테힐줬다고 발광하는치유없음. ㅋㅋㅋ
EXP
13,863
(15%)
/ 14,2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