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각 직업으로 바꼈어도

내가 검성이면 살살호랑 랭작가서 내직업 높게찍히길원하지
수치랑 랭작안감;

아티 필보도 개인직업별로 떨어진다는데
그래도 버프잘받는 검호있는쪽 가겠지; 내 딜이 약해지는건 아니니


걍 패치를 너무븅신같이해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