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3:18
조회: 369
추천: 0
성3 공팟에서 치유만의 좀 그게있음 난 고정이라 몰랐는데랏 치유호법구하는데
700k 치유가 갔어 그리고 다음에 온 치유가 500k야 근데 진지하게 치유입장에선 여기있을 이유자체가없음 ㄹㅇ;; 여기팟 말고 다른데 갈대가 존나많음 700k이면 근데 500k고 실수한방에 바로 터져버릴거같은애 대리고 가자? 내가 딜쌘팟 쾌적하게 하러왔는데? 이건 ㄹㅇ좀? 근데? 공대장 입장에서? 치호가 500k던 600k던 가면 깨는 개좃밥레이드란말이지? 호법이든 치유던, 아무나가면 깨는곳이고 참 ㄹ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