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공격으로 받아들일까 참 ㄹㅇ
호법치유 둘다 가지면 좋잖아

딜러도 랏호법님 안기다려도 되고

풍 항상 뽕맛조지고 ㄹㅇ
걍 서로 갖는게 이득이라니까

치유 풍 주거나 호법 너프하거나 둘중하난데

풍 너프는 받는새끼가 너무많아서 싫은놈이많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