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2:25
조회: 406
추천: 0
아니 ㄹㅇ 풍 너프를 하면 모두가 피곤해서 달라고하는걸왜 공격으로 받아들일까 참 ㄹㅇ
호법치유 둘다 가지면 좋잖아 딜러도 랏호법님 안기다려도 되고 풍 항상 뽕맛조지고 ㄹㅇ 걍 서로 갖는게 이득이라니까 치유 풍 주거나 호법 너프하거나 둘중하난데 풍 너프는 받는새끼가 너무많아서 싫은놈이많다니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