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다 싸우고잇네 병신들아 그만 싸워 남준이형을 패 왜 니들끼리 처싸우고잇어 게임유저끼리 혐오 하고 처싸우는겜은 첨보네 뭔 인벤에서 pvp를 처하고잇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