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5:45
조회: 170
추천: 1
치유는 글쓰면 치페미 프레임씌우는 호짱깨들 인성보소ㅋ적어도 징징댈 자격이라도있다 치유는.
늬들처럼 죡사기면서도 인정안하는 짱개스럽진않아
EXP
2,673
(36%)
/ 2,801
|
쿠로사키미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