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통계보면 치유가 최하위인데 (인던악세2~3돌한 치유랑 제작악세5돌한직업이랑 비교함ㅋㅋ)

막상인던 도니까 치밑딜이 엄청많다고 하더라

테스트할떄는 동일한장비로 딜스티착용하고 테스트해

호법 수호는 뭐 이제 딜세팅한치유한테 따이는거 당연하게 생각하고있어 (치유처럼 진상은안부리니착하지??)

검성은 상향받았는데도 따이고 우는애들도 있더라

7월에 치유딜량 너프는 확실하게해서 밸런스 잡고 시작하자


남준이 대충 테스트하면 최하위딜량은 가져야할 치유가 또 딜러급 딜량 나온다

그러다보면 밸패 또 망하는거야


지금 밸패망헀다는 이유가 치유 오버밸런스떄문인거 알잖아

500k치유가 성역을 650k이상 딜러랑 같이가서 클리어하는거 보면 밸런스 거지같잖아

이런것 좀 바로잡고


https://www.inven.co.kr/board/aion2/6452/21511
6월4일 치유가 쓴 글 가서 봐봐

치유도 딜량이 제일 낮은게 당연할텐데

수검호는 그냥 제껴버리니까 이상하다잖아  바로잡자 남준아


컨텐츠 평균 dps 자료들 올라오는거보면 치유가 거의다 최하위 찍은걸로 알고있는데

공방에서 원정 초월 성역 컨텐츠 다니다보면

이상하리만치 수,검,호는 저랑 dps 거의 비슷하거나 오히려 낮게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이거든요


이게 단순히 공방 수준 문제인가요?

아니면 수검호 시너지 때문에 치유가 dps가 올라가서 그런건가요?


치밑딜이 너무 많이보여서 그동안 잘 못 알고있던건가 혼란스러워서 물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