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8:44
조회: 211
추천: 1
15K올랐다는 살성님들 닉네임 인증하고 떠드세요 ㅎㅎㅎ과거에 100K 차이나는 궁성 마도 따고 다닐때는
남툴 20~50K 손해본거라 방어 옵션 제외하면 사실상 동 스펙일 거라고 아가리 털고 다니던 살성 한 트럭이었는데 지금 치유가 많이 올라도 19K 올랐다는 글이 제일 많이 오른 수치로 보이는데 살성으로 15K 올랐다? 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과거에 본인들이 하고 다닌 발언으로 조리 돌림 존나 당할 것 같으니까 15K 올랐다고 개 소리 시전해버리네 ㅋㅋㅋㅋㅋㅋ 하다 못해 정령도 10K 이내에서 조정 됐는데 살성이 15K가 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리 증후군 걸리기로 한거에요?
EXP
273
(73%)
/ 301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