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14
조회: 395
추천: 2
솔찍히 호법이 수호보다 딜이 약한게 맞아 ?호법이 수호보다 딜이 쌔야 하는게 맞는거 아니야 ?
수호는 탱커라고 딜러가 아니야 수호딜지분이 왜이렇게 높아 ? 방어도 쌔고 ? 방어력 20 프로 상향해줘수호님들에게 그리고 딜량 20프로 너프해주고 그래야 맞는거야 살=마 > 궁=정> 검=호> 수>치 원래 이게 맞는 포지션이야
EXP
212
(12%)
/ 301
|
민소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