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이 수호보다 딜이 쌔야 하는게 맞는거 아니야 ?
수호는 탱커라고 딜러가 아니야
수호딜지분이 왜이렇게 높아 ?
방어도 쌔고 ?
방어력 20 프로 상향해줘수호님들에게
그리고 딜량 20프로 너프해주고
그래야 맞는거야
살=마 > 궁=정> 검=호> 수>치 
원래 이게 맞는 포지션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