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은 꺼드럭이 심하네요 최근 검성 내기 사태도 그렇고
지들이 대단한 컨을 가진줄 아는데 사실상 컴성아닌가요?

인생이 겜창이신건 아니시죠? 치혐도 적당한
수위가 필요합니다 자꾸 그럴거면 검게로 돌아가세요

+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검성 시너지 너프될거 같습니다
추방성 시절을 떠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