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21
조회: 367
추천: 0
오늘 패치로 그럼 마도가 효율 가장 좋아진건가툴은 떨궜는데 딜은 그대로니까 그렇지 않나? 뭐.. 평소 다니던 방 입장컷은 못 맞출수도 있겠지만 살짝 오른 살성하고 동툴 비교하면 이제 차이 없는 수준까지 될거 같은데 보스 킬탐 20초 미만이나 근처까지 가는 파티에선 당연히 살성이 더 높게 나오겟지 스킬 구조상 킬탐 짧을수록 어쩔수 없으니 살 = 마 하지만 권성이 나온다면? ㅎㅎ
EXP
2,539
(69%)
/ 2,601
|
뉴비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