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은 떨궜는데 딜은 그대로니까

그렇지 않나?

뭐.. 평소 다니던 방 입장컷은 못 맞출수도 있겠지만

살짝 오른 살성하고 동툴 비교하면 

이제 차이 없는 수준까지 될거 같은데


보스 킬탐 20초 미만이나 근처까지 가는 파티에선

당연히 살성이 더 높게 나오겟지

스킬 구조상 킬탐 짧을수록 어쩔수 없으니


살 = 마 


하지만 권성이 나온다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