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23
조회: 141
추천: 0
뭔 파업이냐걍 노잼이고 할거없으니 쉬는거지
지가 대표도 아니고 뭐하는거여 할 일은 하면서 주장해라
EXP
48,465
(15%)
/ 51,001
|
섭섭섭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