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도 안하면서 그냥 분탕치려고 커뮤에 상주하는 애들 많음
(이해안감..ㅈ백수에 방구석에 하루종일처박혀있나..?)

그래서 인장이 도입된거고
단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누가봐도 딱보이잖아
노인장에 맨날 분탕글쓰는애들

노인장이여도 게임하는거같은애들도 보이고
구분이 어려울뿐
그래서 인장인장 하는거고

노인장 겜안분이 많을수록 커뮤는 병들어감
이미 인벤은 시한부 말기급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