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08
조회: 693
추천: 9
인벤 치유는 정신병자소굴임그냥 ㅋㅋㅋㅋㅋㅋ1.풍 내놔라
2.피흡 삭제 막기 삭제 3.치유성 삭제해라 4,.치유성 파업 5,치유성은 남툴 50k 낮게나온다 걍 씨발 게임을 지들 입맛대로 쳐바꿀라고 지랄옘병을함 늘 말하지만 힐이 필요가없게된걸 탓하고 딜상향이나 디벞상향외쳤으면 물고 늘어지지도않았음 정상적인 공명치 치유는 남툴 내려가지도않음ㅋㅋㅋ 인벤 파쌀치새끼들이나 내려가지 펙트를 말하면 캐릭붙잡고 늘어지는 병신만 수두룩함 ㅋㅋㅋㅋㅋ 하여튼 선동과 날조 병신련들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