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12
조회: 330
추천: 0
7월 1일 뉴비의 단계별 모습 2"아 나 지금 메이플 숙제 해야돼 ㄲ져 뭔 아이온2야"
>> "하 그래 광고도 많이 하고 요즘 좀 겜 재밌나? 재미 없기만 해라 ㅅ빨로마" >> "오 파밍 방식이 닥사가 아니라 좀 로아처럼 던전형 스타일이네? 오호 오랜만이네 이런 겜" >> "야 제작 장비 맞추래서 재료 채집 중인데 뭔 꿠뛇꿠쀍? 이런 애들이 때거지로 몰려다니냐?? 뭐냐 이 ㅅ끼들?" >> "아 못참겠다 ㅆ발 걍 거래소에서 사야겠다. ??? 뭐? 거래소를 쓰는데 멤버쉽을 사라고? 진짜 야차뜨고 싶냐? "야이 ㅆ발롬아 다른 RPG겜은 다 거래소 공짜인데 거래소가 유료냐??? 심지어 나눠 구매도 안돼?" >> "아 ㅆ빨 14강에서 15강 강화 개 안붙네 ㅆ발 키나 다 박살났다 야 이걸 17부위를 전부 15강 하고 또 돌파라는걸 하라고? 진짜 쳐 돌았냐? "야이 ㄱ새끼야 14 > 15가는데 운 뒤지게 없어서 600을 썼다 새꺄 판당 70마넌 주는데 언제 하고 있냐" >> "그리고 ㅆ발러마 내가 재미있어야 돈을 쓰지 할라고 돈을 왜쓰냐 ㄲ져" >> "야 ㄲ져 안해 노잼 이딴걸 추천해주고 있어 ㅆ빨 PVP 장비는 또 따로 15강 한다음 돌파해야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친구야 넌 이딴겜 진짜 왜하고 있냐?" >> "아 이제 앞으로 이 ㅅ끼 말 안들어야겠다 별 ㅂ신겜 지같은걸 추천해주고 있어 롤이나 들어와라"
EXP
548
(48%)
/ 601
|
그우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