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08
조회: 163
추천: 0
각 캐릭터 내실 풀로 만든다음 수치 적용해야하는거 아닌가?패시브에 강타가 붙어서 남툴이 높았던건데 그걸 다 깎아버리면 그게 정확하다고 할 수 있나
이러다가 아툴로 또 가면 게임하기 번거로워지는데 + 본인 15k 떨어졌지만 상관 없음 다음시즌 풀응룡 이미 구매 완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