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14
조회: 189
추천: 1
던파에서 보던 버퍼 인력 사무소 티배깅을 여기서 보네![]() 왜 저러는지 이해가 안되는 건 아닌데 이거 치유 밸런스 패치에 좋을게 한개도 없는데 진짜 왜 저렇게까지 하누 ㅠㅠ 안 그래도 성역에서 치유 두 자리 강제화 되어 있는걸로 딜러들 불만이 하늘을 찌르는데 저렇게 하면 전장연 생각밖에 안 들고 저런 행위가 지속 될 수록 오히려 성역에서 필수화 됐었던 자리까지 대체 당할 수 있다는 걸 왜 모르냐..
EXP
286
(86%)
/ 301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