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8:42
조회: 273
추천: 0
근데 남툴이 중요한가?남툴이 그렇게 중요함?..
난 왜 그냥 저냥이냐.. 남툴 높아지고 떨어져봤자 뭐하는데? 어차피 dps는 마찬가지일건데.. 보여주는거 참 좋아해 우리 한국인들.. 뭐 이런건가 700방 갈 수 있는데 680돼서 못가고 그런거때문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