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툴이 그렇게 중요함?..
난 왜 그냥 저냥이냐..

남툴 높아지고 떨어져봤자 뭐하는데?
어차피 dps는 마찬가지일건데..

보여주는거 참 좋아해 우리 한국인들..

뭐 이런건가 700방 갈 수 있는데 680돼서 못가고 그런거때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