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8:33
조회: 245
추천: 0
패시브 높으니까 많이떨어졋네패시브 집눈36 사결34 경눈25에 스킬20 5개인데 7떨어졌네
스킬 20랩 6개에 패시브 좀 낮은세팅으로 바꾸니까 원래점수랑 같아짐 아직 찐빠가 많은듯?
2011-07-28 03:23:48 에 가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