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2개 스샷은 제가 찍은거 아님

호짱개가 대한민국 선거 조작한것처럼 여론 조작하려 찍고 인벤자게에 글올린거임



저는 호치가 아닌 마도임

근데 호짱개가 대한민국 선거조작으로 한참 빡치는 상황에서 유저들한테 선동조작질로 빡치게 해서 이 글 작성





1. 호짱개가 이 2개 스샷을 찍고 유저들에게 여론을 바란것 

= "우와~ 모든방에서 치유 구하네?? 치유 개사기 앙 기모띠~"


2. 일반유저들이 이 2개 스샷을 보고 느낀점

= "헐~ 호법7명 착석 치유 2명 착석? 그럼 호법은 완전 프리패스란거고 

     호짱개는 중국인답게 인구 넘치고 치유는 많이 접어서 인구가 없다는거네?

     갑자기 모든직업 인구 그대론데 치유만 지구에서 사라지지 않앗을거 아냐?

     호치 인구균형 완전히 무너졌는데??"



일반유저들은 머리가 있어서 스샷만 보고 4,5가지를 짐작할수잇으니 2번 항목을 생각하고

호짱개들은 빡대가리라서 1번 항목에서 대뇌사고가 멈추고 스샷을 찍어서 게시판에 글올리고 

여론조작을 쳐하려 햇던거네 



호짱개 이 개새끼들아 지금 대한민국이 선거 조작으로 다들 열받아하는데 

니들도 짱개처럼   ..    아니 짱개구나 .. 

시발 닉값한거네


대한민국에서 조작질좀 쳐하지마라 호짱개들아


그나저나 치유 인구가 줄엇구나

호짱개 대가리 깨부숴야 치유 인구가 살아나는데 공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