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툴 도입 직후 

검게가서 검성 뻥툴 심하다 했다가 개같이 욕처먹음
일부 검성들에게 아직도 욕먹는중 

살성 남툴 낮지 않다고 이야기함 무기데미지는 크게 영향 안준다고함
아직도 일부 살성들에게 패드립 먹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