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01
조회: 345
추천: 1
차라리 아툴이 더 신빙성 있었음개병신같은 남툴 처 만들어서 신뢰도 좆도 없음
가끔 a2미터기 쓸 때 아툴점수 보이는데 ㄹㅇ 아툴점수는 딜량 깔끔하게 맞아떨어짐 반면 남툴은 존나 들쭉날쭉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