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8:41
조회: 235
추천: 0
7~9월은 대벨패의 시즌이겠다.1. 오늘 남툴 정상화 했으니, 이 지표를 토대로 7/1자 벨패 진행
2. 권성이 출시할 떄에는 지표 부족으로 얼마나 op인지 알 수 없었으나, 알고보니 쌉 op라 벨런스 또 줮망 3. 어케든 맞춰가고 있는데 만랩 뚫림으로 인해 다시 벨런스 줮망 4. 만랩 기준으로 다시 벨런스를 맞추다보니 아르카나 만랩 확장으로 다시 벨런스 줮망 5. 아르카나 6개 쓸만한거 있는 애와 없는 애가 갈리면서 또 벨런스 줮망 6. 아르카나 스킬 민심 패치한다고 한두개씩 개편 패치해보니 또 벨런스 줮망 이렇게 우여곡절 끝에 9월 마무리 할 시점.... 벨런스가 자리를 잡아 간다 생각하자 갑자기 신규 성역 출시로 신규 제작 및 아이템 대거 출몰... 또 다시 기존 템 완자와 벨런스 줮망...ㅋㅋㅋㅋㅋㅋㅋ 도루마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