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8:14
조회: 468
추천: 0
검마호궁 제외 남툴 떨어졌거나 동툴이면 애초에 세팅 ㅄ이란거임특히 치유가 동툴이거나 떨어졌다는 애들은 그냥 지들이 세팅 ㅄ처럼해놓고
남툴 30~40오를거 기대하는 ㅄ들이었다는거임ㅇㅇ 아니면 쌀먹치거나ㅇㅇ
EXP
251,515
(66%)
/ 260,001
|
완전개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