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같은 치페미련들 꽹과리에 불패 치유련들 줄때부터 이미 게임 아이덴티티는 망가지기시작

그나마 그전에는 버퍼 힐러 구분이 있었다면 이때부터 버퍼 힐러 경계가 흐려지기 시작

그러더니 시즌3부터는 누가 버퍼고 누가 힐러인지 모를정도로 개판되더니 ㅋㅋㅋ

게임이 현재 이모양 이꼴됨 ㅋㅋㅋㅋ

그런데 남주이가 또 치페미련들 말을 들어줄거같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온2가 망한거에는 치페미련들이 한 몫함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