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33
조회: 581
추천: 5
호짱깨 아침부터 주작 선동 ㅋㅋ호법 풍 삭제!? ㅄ한마리가 글 하나 쓰면 그걸로 치유성들이 단체로 요구하는거 마냥
거품 물고 지랄함 ㅋㅋ 하지만 그는...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25833?my=chuchu 패치 하면 50K 올라간다고 치유성들이 단체로 말한 것 마냥 게시판 도배중인데... 찾아봐도 안 나옴... 그렇게 치유성들이 얘기 했으면 다 삭제 했을 리가 없는데 ㅋㅋㅋ 없냐고 물어보면 삭제 했다고 ㅋㅋㅋ 검색 하면 해당 얘기는 살성 얘기만 나옴~ 애당초 능지가 제대로면 50K 올라간다고 생각하는 ㅄ이 있음?
|
